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해운대 삼계탕 맛집/이우철 삼계탕 밥집_누룽지설렁탕 강추

by 유니밥 2023. 4. 18.
반응형

해운대 이우철 삼계탕_누룽지삼계탕


병원 진료 보고 먹을 해운대 밥집 검색하다가 누룽지 삼계탕을 보게 됐는데요.
리뷰도 좋고 색다른 삼계탕이라 방문했어요!!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해운대 본점

매일 10:00~21:30
(21:00 라스트 오더)
🚘주차장⭕️


정문 매장 앞에 주차장 있어요~

내부 사진이고요!
좌석도 넓고 많아요
점심시간 지나서 갔었는데
처음엔 사람이 별로 없더니 어느 순간 자리가 다 찼더라고요! 😆
맛집은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한방 누룽지 삼계탕 2인분
사이다 1병

자리에는 소금이랑 후추가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고요!
요건 삼계탕에 간 맞춰 드시면 됩니다

기본찬 세팅이에요! ㅎㅎ
후식으로 먹을 방울토마토와 오이피클, 오이고추, 인원수 맞춰서 인삼으로 주십니다!


인삼은 꿀이랑 같이 주시는데요!
ㅋㅋ건강해지는 맛입니다.

그리고 종지를 하나 주시는데
거기에
소금, 후추 뿌려서 닭은 찍어드시면 됩니다 ㅎㅎ

밑반찬에 깍두기가 달달하고 삼계탕이랑 잘 어울려서 함께 드시기에 좋아요!
다 드시면 셀프바에서 리필해서 드시면 돼요

한방 누룽지 삼계탕

 

팔팔 끓여져서 나와요!
ㅜㅜ정말 맛나겠죠?
받자마자 고소한 누룽지 향이 확- 퍼지더라고요!
누룽지는 먹어보면 훈제닭껍질? 같은 맛이 나는데요!
먹으면서 사라지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누룽지가 추가되는 메뉴였으면 아마 더 추가했을 거예요👍🏻

닭은 퍽퍽한 부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닭살위에 누룽지 올리고 드시면..👍🏻

깔끔하게 클리어💙

해운대 거주하신다면 여름철 보양으로 한방 삼계탕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해운대 여행 가시는 분들도 밥집 찾으신다면 다른 고깃집도 많겠지만 삼계탕 강력추천드리고요! ㅎㅎ
누룽지가 저는 정말 맛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흑마늘도 맛나다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