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울산 삼산동 24시간 분식집/양이 너무 많은 가성비 싸다김밥

by 유니밥 2023.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분식점 "싸다 김밥" 소개해보려고 해요!
싸다 김밥은 전국체인점이고요, 울산엔 남외점이랑 삼산점 두 곳 있어요!

싸다 김밥 울산삼산점

매일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장❌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이용하셔야 할 거 같아요~
다행히 바로 옆에 삼산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 주차하셔요!
(공영주차장 주소: 울산 남구 삼산동 1477-6)
 

매장입구입니다!
울산롯데백화점 근처 스타벅스 옆블록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1층에서는 주문을 받고 2층에서는 넓은 홀이 되어있어서 식사하기 편해요😁
 

📃주문
-국물라볶이
-돈까스오므라이스
-참치비빔밥
 

홀이 넓죠? ㅎㅎ 
벚꽃나무가 바로 옆에 있어서 만개했을 때 왔으면 풍경도 좋았을 거 같아요!
 

셀프바에 가시면은 단무지랑 김치, 장국 있어요!!
비빔장소스도 있고요!
참기름은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부탁하시면 주세요 ㅎㅎ
 

국물라볶이
-국물떡볶이에 라면사리와 계란 반쪽이 들어 있어요  
 
돈까스오므라이스
-인기메뉴!! 오므라이스 위에 바삭한 돈까스가 토핑 되어 있어요 
 
참치비빔밥
-다양한 야채 속에 참치를 넣어 비벼 드세요!
(저는 직원분께 참기름 요청해서 같이 먹었어요, 
비빔장은 셀프바에 있으니 함께 드세요 ㅎㅎ)
 
메뉴 두 가지만 시켜려다가 양이 모자랄거같아서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
한 메뉴당 1~2인분은 되는 것 같더라고요?
 
오므라이스는 불맛 나는 볶음밥에 양념도 괜찮아서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었고요.
계란지단이 부드러워서 잘 먹어졌어요!
참치비빔밥은 저희가 흔히 아는 그 맛인데
고봉밥으로 2그릇 정도 넣은 양이더라고요 ㅎㅎ
아주 양이 푸짐합니다...
꼭 한 그릇씩 주문하세요 ㅎㅎ
저희는 결국 남겨버렸어요🥲
 
맛도 있고 가성비 있는 "싸다 김밥"!
분식종류도 많고 식사류가 많아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 같아요!
가격대도 상당히 괜찮고요,
양도 많아요 ㅎㅎㅎ
매장도 청결해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24시간 영업하시니까 늦은 밤 배가 고플 때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