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울산 달동점 오사카멘치/울산 3대 돈가스 맛집도장 꾹~

by 유니밥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은 오사카멘치 달동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사카멘치는 울산삼산점과 달동점 두 곳에 있어요!

오사카멘치 달동점

 

매일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명절당일 제외 휴무없이 정상영업-

🚘주차장 있음

-가게 뒤편의 건물공용 주차장

-가게 한 블럭 뒤 거주자 우선 주차 구역(18시 이전가능)

-가게 맞은편 여천천을 따라 갓길에 주차가능(18시 이후 또는 주말 단속 없음)

저희는 여천천 쪽에 주차했어요.

주차자리는 많아서 편하게 오셔도 될 거 같아요!

 

식당 입구예요!

문 열면 바로 테이블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셔요 ㅋㅋ

테이블은 이렇게 있고요!

메뉴입니다!

저는 이중에 로스, 히레, 극상로스카츠정식까지 한 번씩 먹어봤고요!

카타로스 카츠 정식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이전엔 없었던 메뉴 같은데...

이번에 먹어보기로 합니다!

 

저희는 특 로스카츠 정식카타로스 카츠 정식, 사이다 주문했어요!

이전엔 트러플오일이 없었는데 새로 생겼네요 ㅎㅎㅎ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

이건 특 로스카츠 정식입니다 ㅠㅠ

사실 이것만 봐도 너무 맛나 보이는 게 느껴져요...

하지만... 오늘은 새로운 걸 주문했죠!

카타로스 카츠 정식입니다.

이전의 등심돈가스와는 벌써 다르죠?

저희가 흔히 먹는 돈가스가 주로 등심과 안심인데요.

 이건 마블링! 목살입니다.

기름진 걸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이라고 적혔었는데요.

확실히 담백한 등심과는 다르게 기름기가 느껴졌어요!

 

저는 원래 살코기보다 지방 쪽을 조금 더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담백한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등심이나 안심카츠가 더 입맛에 맞으실 것 같아요.

 

저는 다음방문에도 카타로스 카츠정식을 먹으려고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더라고요 ㅠㅠ

목살카츠는 흔하지 않기도 하고요?!

 

오늘은 달동 돈카츠집 오사카멘치를 리뷰했는데요.

맛도 좋고 친절하고 밥과 장국은 리필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 내부도 깔끔했고요.

 

아. 혹시 경양식 돈가스를 좋아하신다면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굴화 2길 25-1에 위치한 "한봄까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제 인생 돈가스 집입니다...

덮밥도 정말 맛난 곳인데요. 불향도 가득 입혀졌고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식당에서 먹으면 플레이팅도 깔끔하고요 ㅎㅎ.

가시면 등심돈가스와 간장 돈가스 덮밥 추천드립니다. 강강추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