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기장 동부산아울렛 밥집찾아요? 중식메뉴 추천드려요!

by 유니밥 2023. 3. 13.
반응형

어제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동부산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면서 밥도 해결해야 했는데요~

아웃렛 안에 있는 식당 중에 점심될만한 게 중식이랑 보쌈, 한정식, 텐동, 분식, 스파게티 요정도 있더라고요?

뭐 먹지? 하다가 중식이 끌려서 중식으로 결정했습니다!

한양중식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동부산점 3층

매일 10:30~20:00

제가 간 곳은 한양중식이라고 <홍대, 건대, 잠실, 광명> 요렇게 이미 4곳에 매장이 있는 꽤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그중에 차돌짬뽕이 진국이라는 리뷰가 꽤 보여서 꼭 먹기로 했습니다!

 

🥟🥟앗 그리고 지금 네이버리뷰작성하면 만두서비스 쿠폰주시니까 챙기세요🥟🥟

 

테이블은 이렇게 4인석이 대부분이고요!

사진은 없지만 칵테일바처럼 옆으로 앉는 곳이 있고요.

회의실 책상 같은 게 있어요 ㅋㅋ

편하신 곳으로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메뉴는 이렇고요!

음... 서울 쪽이랑 비교하면 메뉴가 적어요!

 

저는 한양탕수육세트 메뉴 골랐어요 ㅎㅎ

요 차돌짬뽕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차돌짬뽕 보이시나요?ㅠㅠ

차돌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도 깊고 고소하고 너무 맛나더라고요!!

제가 원래 중식집 가면 항상 짜장면만 먹는 사람인데  

여기는 메뉴 사진 보자마자 차돌짬뽕만 보여가지고 ㅎㅎㅎ

일행은 짜장면 먹으라 하구 저는 짬뽕 먹기로 했습니다 헤헷!

 

탕수육도 맛있었어요!

미니 탕수육이 메뉴에 +4500원으로 있긴 하지만

그냥 세트나 M 시키는 거 추천드려요!

세트로 시켜도 둘이 충분히 먹겠더라고요

근데 미니 탕수육은 다른 리뷰 보니까 정말... 진짜 미니였어요 ㅋㅋ

한 5~6개? 정도 그릇에 들어가 있더라고요..ㅠㅠ

(넉넉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적은 양..) 

 

국물까지 원샷하고 나니 배도 든든하고 쇼핑도 하고 

알찬 하루였어요!

 

혹시 동부산아웃렛에서 중식이 먹고 싶다!

근데 아웃렛 안에 있는데 맛이 좋을까? 고민되신다면

고민 말고 드셔도 좋다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차돌짬뽕은 꼭~ 드셔보세요!!

그럼 다음글에서 뵐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