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울산 남외동 맛집/수입갈비살 맛집 홍이, 맛과 가성비 두마리 토끼🐇

by 유니밥 2023. 3. 24.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직장선배님한테 추천받고 가본 수입 소갈비살 맛집이에요!!
아마 남외동 주민뿐만 아니라 울산시 거주자분들이면 지나가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홍이

매일 17:00~04:00
주차장 ❌
 

학성초등학교 근처에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ㅠㅠ아쉽게도 주차장이 없고.. 주차하기가 좀 힘들답니다...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웨이팅 하는 분들 도계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월요일 퇴근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좌석은 이렇게 두 종류 있으니 편하신 데로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좌식으로 자리 잡았어요 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수입이라 하지만 갈비살이 79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좋죠?
직장인 분들은 퇴근하고 한잔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ㅎㅎ
심지어 공기밥 2공기에 된장찌개 제공이라니...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신가 싶어요 😂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ㅎㅎㅎ
참고하셔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아참! 불이 약한 거 같으시면 사장님께 말씀드리세요~
친절하게 바꿔주신답니다 ㅎㅎ
보통 이렇게 가성비 있는 경우 불친절한 가게가 많은데 
홍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셔서 항상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오는 것 같아요!

이전에 갔을 때 기본소갈비살이랑 양념을 같이 먹었는데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바로 양념만 주문했어요ㅎㅎ
 
양념소갈비살 4인분 양입니다!
적당히 배부를 정도였고요!
저는 여기 오면 4인분 먼저 먹고 
밥이랑 찌개 오면 3인분 추가해서 고기만 총 7인분 먹고 간답니다 ㅋㅋ
술 안 먹으면 이렇게 많이 먹어도 6만 원이 안 넘어요... 가성비가 장난 아니죠..?
 
여기는 음료는 사이다, 콜라, 탐스가 있어요! ㅋㅋㅋ
탐스... 진짜 흔하지 않은데 너무 좋더라고요ㅠㅠ
탐스...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기본상이고요~
저기 마늘종지에는 참기름이 부어져 있어요!
 
혹시 기본소갈비살을 드신다면
테이블 위에 소금도 있으니 찍어드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반찬은 다 드시면 리필해 주시니 말씀하시면 돼요~
(기본소갈비살도 정말 맛나요.
대신 양념 먹기 전에 드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양념에 맛이 묻힐 거예요 ㅎㅎ) 
 

퇴근하고 먹는 소고기는 참 맛있죠?ㅠㅠ
그래서 허겁지겁 먹다가 겨우 사진 찍었습니다..
소고기는 조금 익혀 먹기 때문에 불위에 너무 많은 양을 한 번에 올린다면
육즙 가득한 맛으로 먹기 힘들어요!
조금씩 올려서 드셔야 오래 구워지지 않은 육즙 가득한 소고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이미 한판을 다 먹고 
공기밥 2공기에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2공기 기준 된장찌개 1개 무료)

음... 항상 올 때마다 된장찌개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이날은 좀 싱겁더라고요? ㅋㅋㅋ
망설이지 않고 테이블에 있는 걸로 새로 조리했습니다!
고추 2개 잘라 넣고 쌈장을 한 스푼 넣었더니 칼칼하고 간도 딱 맞게 잘 되었더라고요!
쌈장 넣자는 너... 아주 나이스했어👍🏻
 
다 먹고 나니 배가 아주 터질 거 같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후식배는 따로 있으니 저희는 카페로 갈 겁니다!
 

📝홍이 영수증📝

양념소갈비살 7인분
탐스 1병
공기밥 2공기
Total: 59,300 원
 
회식자리나 친구모임 또는 번개장소 고민하신다면 
홍이 추천 도장 쾅쾅 찍어드릴게요!
꼭 방문해 보세요~!!^^ 
수입소갈비살이라 그냥 드셨다가는 단골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