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밥집

울산 무거동 맛집 차차돈까스/울산대학생들이 오랫동안 먹어온 돈카츠밥집

by 유니밥 2023. 3. 18.
반응형

 
오늘 오버타임도 하고... 집에서 기다리는 생명체라고는 저희 집 사랑둥이 마루뿐이라 
돈카츠를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차차돈까스 울산대점

매일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포장⭕️(포장비 500원)
배달⭕️
 
☎️ 052) 222-106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하시거나 근처 무거섬들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근처 지나가기만 해도 항상 사람이 있더라고요?
여기도 참 오래 있던 식당이에요!
울산대 상가는 장사 유지가 잘 안 되면 금방 없어지고 새로 생기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맛집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울산대와 울과대 학생들의 사랑이 후배들에게 내려오기 때문인 것도 있겠죠.
 
현실은 입소문 안 타면 유지되기 어려운 울산대학로...

메뉴참고해 주시고요!
저는 로스카츠랑 히레카츠 둘 다 먹고 싶어서 
믹스카츠 주문했어요!ㅎㅎ
 
소스는 순한 맛, 매운맛이 있고요!
포장은 한 가지 맛 고르시면 되고요.
매장에서 드실 경우엔 순한 맛 드시다가 매운맛 요청하시면 돼요!
 
제가 신라면 먹어면서도 매워하는 사람인데..
매운맛 소스는 먹을 수 있는 정도쯤이에요!
살짝 매운 정도? 튀김 먹다 보면 느끼해지잖아요.
그때 매운 소스 찍어드심 중화되는 그 정도예요!
 
그리고 소금이랑 고추냉이는 원하시면 따로 말씀드리면 챙겨주십니다!

테이블이고요!
다른 자리는 다른 분들이 앉아계셨는데 
모두 4인석이고요.
5인이상은 테이블을 붙여주시거나 의자를 하나 더 가져오시더라고요 ㅎㅎ
 

식사를 다하시고 계산하러 가시면 계산대에 요구르트가 있어요!
ㅎㅎ 1인당 한 개라고 하니깐 후식으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포장 돈가스에는 샐러드랑 장국, 밥, 단무지, 김치, 돈가스 소스가 제공됩니다.
 
추가로 원하시면 와사비랑 소금도 챙겨주세요ㅎㅎ
(와사비는 좀 묽더라고요? 생와사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오랜만에 차차돈가스를 먹어봤는데요!
집에 오면서 시간이 좀 걸렸더니 
돈가스가 좀 눅눅해졌는데요.
원래 매장에서 갓 튀긴 걸로 먹으면 정말 맛나답니다~
 
울산대학로 방문하셨는데 돈가스가 먹고 싶다 하신다면
차차돈가스 추천드리고요~
만약 웨이팅이 걸린다면
근처에 숑숑돈가스도 괜찮으니 함께 방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