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사장님 저 단골할거예요! 맛없는 메뉴가 뭐죠?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

by 유니밥 2023. 3. 13.
반응형

지난번에 첫 게시글로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때는 최근 메뉴판사진이나 매장사진이 없어서 이번에 다시 한번 더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울산 신정동 카페 어비스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그 외 12:00~19:00(월요일 ~18:00까지)

 

제가 어비스 카이막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은

지난번에 서비스로 주신 딸기샤벳이 너무 먹고싶었던거라

딸기샤벳만 먹었어요! 🍓

메뉴에는 등록이 안되어있는 아직은 비공식적인 메뉴입니다!

사장님이 주문가능하다 해주셔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은 작지만 귀엽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주말에 가니 문을 열어놔도 조용하고 한적하더라고요 ㅎㅎ

 

딸기 샤벳도 한가득 주시고 직접 만드신 수제 요구르트도 넣어주시는데 

위에 올려진 딸기도 참 다네요🍓

 

덕분에 상큼하고 달디단 하루마무리였어요!

샤벳은 요즘 같은 날씨에 테이크아웃해서  

산책해서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혹시 신정동에 방문하시거나   

상큼하고 단 샤벳이 먹고 싶으시다면 

신정도 어비스에서 딸기샤벳 강추드려요!!

 

저는 이제 여기 단골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