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술집

울산대학생들의 러버 아웃닭! 울산 무거동 치킨 맛집

by 유니밥 2023. 3. 11.
반응형

오늘 수영같이 배우는 친구들이랑 첫 술자리를 하게 되었어요!

장소 고민하다가 대부분 무거동에 살아서 울산대생들이 사랑하는 아웃닭으로 결정했습니다!ㅋㅋ

20대 초중반에는 정말 자주 갔었는데... 울대에서 놀자! 하면 거의 아웃닭 루틴일정도..?

사회생활하면서부터는 시내 쪽으로 가다 보니 갈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아웃닭을 간다 하니 너무 신났습니다! ㅋㅋ

퇴근 전부터 기대되가지고 오버타임근무 하면서도 저녁을 안 먹고 참았죠...😝

아웃닭

매일 16:30~02:00

00:00 라스트오더

포장가능 

울산대 대로변에서 써브웨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있어요!

 

오랜만에 보는 아웃닭간판! ㅋㅋ

분위기가 정말...👍🏻

일단 시작은 가볍게 웨이팅~

인원이 6명이다 보니 자리가 바로 안 나더라고요...

(근데 테이블은 다 똑같은 사이즈던데... 왜 기다리겨..?)

 

 

아이폰 화질이 점점 구려지는 건지

메뉴판이 선명하게 안 찍히더라고요 ㅠ..

그래서 가게제공사진을 가져왔어요!

린드필드 후라이드 순살치킨
순살양념치킨
순살간장치킨
순살갈릭치킨

 

요렇게 반마리씩 총 두 마리 주문했고요!

 

으허헝 ㅠㅠ윤기 좌르륵

진짜 빨리 먹고 싶었는데요...

블로그를 위해 참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원래도 감자튀김을 좋아했는데요  

아웃닭에서는 감자튀김이랑 떡튀김을 항상 같이 줘서 맛났어요!

여기는 사진에 없지만 샐러드도 주시는데 그거도 참,,, 맛나지요! ㅋㅋㅋㅋ옥수수콘이 들어가서 좋아요

 

아웃닭은 사실 간장치킨이 진짜 유명하거든요!

다른 치킨도 물론 맛나지만 역시 간장은 넘사벽이죠

 

그래서 반반메뉴를 고민하신다면 저는 꼭 간장을 기본으로 하고 다른 걸 추천드려요!

양념장은 나오기 때문에 후라이드 간장 반반 추천드립니다!

 

 

요것은 저희의 모임사진! ㅋㅋㅋ

먼저 온 사람들끼리 찍었어요!

수영장에서 처음 만난 다들 모르는 분들이지만 이번기회로 

맛있는 것도 먹고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요건 막둥님이 사 오신 애기초콜릿우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