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울산 카이막 추천/카이막을 처음 먹는다구요?? 그럼 여기 가봐요!

by 유니밥 2023.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게시글로 어떤 걸 쓰면 좋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

최근에 튀르키예 디저트인 카이막의 매력에 흠뻑 빠져 주말마다 카이막을 먹으러 다녔더니 여기가 맛집이다 아니다 알겠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남들에게 소개해도 당당할 울산 카이막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울산 어비스>

월, 화, 목, 금, 토, 일 12: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인근에 협소하지만 무료 주차장 있음

카이막 포장 가능🎁

학교 주변에도 주차공간은 많으니 참고해주세용~
카이막을 지금까지 총 3군데를 가봤는데
어떤 곳은 달고 어떤곳은 고소하기만 하고 
또 발라먹을 빵도 가게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빵도 안구워져있으면 맛이 아쉽고...
근데 이번 카페는 달고 고소하고 빵도 바삭하게 구워주시고 ㅠㅠ
카이막 양도 푸짐한게 너무 만족스러운거있죠!! 

카이막 양이 작아보이신다구요..? 착각입니다! ㅋㅋㅋ
막상 먹으면 남아가지구 제공해주신 스푼으로 떠먹게되더라구요.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받고나서도 잘 구워진 빵을 보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꿀을 발라먹으면 더 달달한데요 개인적으로 어비스 카이막은 꿀을 많이 바르지 않아도 충분히 단거같아요!
그래서 입에 넣으면서 "와 너무 맛나다😭여기가 울산 최고 카이막이다..."
하며 먹었더니 사장님이 듣고 서비스까지 주셨어요ㅋㅋㅋ
물론 서비스도 맛났구요ㅜㅜ
요건 서비스 딸기샤벳입니당!😍

ㅋㅋㅋ요것도 맛나 보이죠? 상큼한 게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샤벳 위에 요거트가 올려져있는데 요요! 요거트가 참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담엔 저걸 먹어보려고요.

 

카페 어비스는 커피도 종류가 많았는데요!

요건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다음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카이막을 좋아하신다면 절대 후회 없으실 거예요 ㅎㅎ 

저는 단골예약입니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