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울산 이색 데이트 하고싶어요? 그럼 울산 성남동 반지놀이터!

by 유니밥 2023. 3. 8.
반응형

남자친구랑 첨 만났을 때부터 공방 데이트 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끌리는 게 없어서 미뤄뒀다가

커플링을 하고싶은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 고민하다가 직접 만들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저렇게 늦어버렸지만 그래도 드디어 공방데이트를 해보네요~!

울산에는 반지만드는 공방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저곳 리뷰도 찾아보고 공방에서 만들어진 결과물 사진도 찾아보면서 

매장청결도
네이버 별점 및 친절
위치결과물 디자인
추후관리(A/S)

이렇게 4가지로 성남동 반지놀이터로 결정했어요!

 

리뷰를 보니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완성 이후의 A/S도 가능하더라고요? ㅎㅎㅎ 

 

성남동 반지놀이터


매일 영업(예약가능시간: 첫 타임 10:30~19:30/ 토, 일요일은 11:00 open)

예약자 우선

*당일예약가능*

순은 99.9%

무알러지

소요시간: 평균 1시간 30분~ 2시간

입구는 원픽인형뽑기 옆 골목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406746/items/3576231?area=pll

 

네이버 예약 :: 원데이클래스 신청

상시 초.중.고학생, 단체할인 및 사전예약 최대 ~50% 은반지만들기 체험비 할인 이벤트! 예약자 우선제 공방입니다. 원활한 체험을 위해 방문전 사전 예약 부탁 드립니다. (첫 타임 :오전 11시~ 마

m.booking.naver.com

 

저희는 사전에 반지디자인을 어느 정도 구상하고 갔었는데요

그래도 막상 가니 더 정할게 많더라고요..?

꼭 시안을 정해두고 가세요! ㅎㅎ아니면 머리 터져요...

저희는 이런 디자인으로 골랐는데요

가면 손가락 사이즈 및 반지 두께, 큐빅종류,  레이저각인 등 세부적으로 결정할게 더 있어요!

그리고 이미 만들어진 견본을 보여주시는데 

견본도 너무 이뻐서 저희는 견본의 각인과 위의 사진을 합성하기로 했어요 ㅋㅋ

 

반지 디자인과 세부사항을 정하고 나면 

준비되어 있는 앞치마를 입으시면 됩니다!

요렇게 앞치마를 입고 나면 저흰 작업장으로 가게 됩니다... 총총

깔끔하죠?ㅎㅎ

스탠드 옆을 보면은 카메라 거치대가 있는데

거기 카메라를 올려두고 "슬로모션"으로 영상을 남겨두는 것도 추천드려요!

반지를 기다리면서 영상 보는 것도 꽤 재밌더라고요 ㅋㅋ

 

만들다 보면 사장님이 도와주시는 것도 있고 

상대방이 만드는 거 보는 것도 재밌어요 ㅋㅋ

 

반지는 서로 상대방 걸 만들어주는데요

저는 왕손 남자친구 걸 만드느라 한참 반지호수를 늘렸어요😮‍💨

 

반지를 다 만들고 나면

직원분께서 반지를 한 번 더 다듬은 후 사이즈 확인을 위해 가져가세요!

그때 잠시 쉬시면서 사진도 찍어보고 매장 내에 판매하는 반지나 목걸이, 발찌, 팔찌를 구경하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면 당일 수령이 되는지 아니면 며칠 후에 와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러면 그때 반지를 수령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3일 뒤에 오라 하셨어요!

 

이렇게 열심히 만들고 나면 

세상에 하나뿐인 저희만의 커플링이 완성된답니다! ㅎㅎ

각인은 cherish 

" 소중히 여기다, 아끼다, 간직하다"라는 뜻이래요 ㅎㅎ

 

반지 만들기 하면서 의견도 나눠보고 

뚝딱거리면서 누가 누가 잘하나 이야기도 해보고

저희는 너무 재밌었어요!

커플링 하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다면 

반지 만들기 정말 추천드려요~

 

직접 가서 체험하고 온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