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경주 황남옥수수/ 옥수수튀김 먹으러 경주까지!

by 유니밥 2023. 4. 3.
반응형

이전글에서는 점심을 먹었죠? ㅋㅋ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집을 알게 되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전글은 아래 개시할게요!!

https://yuni-b.tistory.com/entry/%EA%B2%BD%EC%A3%BC-%EC%A1%B0%EB%B0%80-%EB%B2%9A%EA%BD%83%EB%B3%B4%EB%8B%A4-%EA%B8%B0%EC%96%B5%EB%82%A8%EB%8A%94-%EA%B2%BD%EC%A3%BC-%EB%A7%9B%EC%A7%91

 

경주 조밀/ 벚꽃보다 기억남는 경주 맛집

안녕하세요. 경주 벚꽃 보러 다녀왔어요!!🌸 경주에서 점심해결하려고 맛집 찾다 보니 "조밀"이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조밀 경주점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yuni-b.tistory.com

맛은 있는데 양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황리단길 대표 간식거리 찾아먹으러 걸었습니다!! ㅎㅎ

 

황남옥수수

매일 11:00~21:00

🛍️포장- 2개 이상부터 가능

🚘주차장 ❌

황남옥수수 근처에 쫀드기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저는 울산에서 먹고 자라서 패스했어요!

그리고 쫀드기가 울산 꺼보다 좀 두꺼운 거 같더라고요??

요 쫀드기 위치는 젤 아래 첨부할게요 ㅎㅎ.

 

벽보처럼 붙어있는 귀여운 황남옥수수의 시그니처 캐릭터! ㅎㅎ

옥수수 너무 귀엽죠? ㅋㅋㅋ

밤에 오면 조명이 켜져서 더 이쁠 거 같아요!

메뉴는 총 3개 구요!

그중에 하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ㅎㅎ

저는 황남이랑 마요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진열대를 봤는데.. 세상에 저 옥수수 인형🌽 탐나게 귀엽네요 ㅋㅋ

컵이랑 모자는 파는데.. 왜 인형은 판매 안 하시는지 ㅠㅠ..

그리고 포장은 미리 말하셔야 해요!

애기들이 먹는다면 마요 위의 매콤한 시즈닝은 빼달라 하면 빼주시니까 참고해 주세요 ㅎㅎ

시즈닝 제거도 미리 말해주셔야 합니다~.

주문한 옥수수 나왔습니다~🌽🥰

 

황남옥수수

-칠리베이스의 매콤 달콤한 특제소스

 

마요옥수수

-마요네즈 베이스의 매콤한 시즈닝이 올라간 소스

(시즈닝제거는 미리 말해주세요.)

 

옥수수를 튀긴 거라 그런지 탄산음료수와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원래는 포장해서 집에서 맥주랑 함께하려 했는데 

집에 가져가는 동안 눅눅해질 거고 위에 소스가 있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기에도 애매하겠더라고요🥲

 

경주 황리단길에는 길거리 음식이 다양하던데 그중에 황리단길에서 핫한 황남옥수수를 리뷰해 봤어요 ㅎㅎ

인기가 많다 보니 유튜브에도 레시피가 다양하게 올라오던데 사실 집에서 해 먹기에는 옥수수 튀기는 게 쉬운 게 아니죠.

나들이 왔을 때 한번 먹어보기 좋은 황남옥수수!

황리단길에 오신다면 한 번쯤 먹어보기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