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술집

울산 삼산 술집추천 달삼주택/ 전골먹고 눈꽃볶음밥까지

by 유니밥 2023.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함께 근무하는 선생님들이랑 술 한잔 하려고 모였어요!

달삼주택

⏰17:00~0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금,토요일,공휴일 전 영업은 02:00 마감

🚘주차장❌

근처 자두공원이나 공영주차장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자두공원 근처에 '달삼주택'있어요!

 

사실 여긴 핫플이라 대부분 한 번쯤은 지나가다 보셨을 거 같아요 ㅎㅎㅎ

예약하지 않으면 금요일, 토요일은 만석에 웨이팅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인원도 7명이라 예약 걸고 갔어요!

ㅋㅋㅋ예약하고 가시면 이렇게 귀여운 예약석종이가 반겨준답니다!

다음에는 제 이름으로 예약하기로 했어요! 

종이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달삼전골, 달삼크림전골, 골뱅이 쫄면, 경양식돈가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많이 시켰죠..? ㅋㅋㅋ

매장내부입니다.

레트로감성이에요!

분위기가 좋아서 좋더라고요 ㅎㅎ

 

골뱅이 쫄면

이전에 다른 가게에서 골뱅이 쫄면 먹을 때는 골뱅이도 너무 적고 겉절이나 쫄면만 너무 많아서 실망이 컸거든요..

다른 가게도 다 골뱅이 조금 주는가 싶어서 이후부터는 시켜 먹지도 않았고요 😿 

근데 여기는 골뱅이 양도 넉넉하고 겉절이랑 쫄면에 무쳐진 양념이 너무 맛난 거 있죠??

ㅋㅋㅋ전골이 메인인 곳인데... 골뱅이.. 너무 맛나요💕

 

달삼전골

두 번째 메뉴예요!

저희가 전골을 두 종류 주문했거든요.

요건 우삼겹과 각종야채가 들어간 얼큰한 달삼전골이에요.

달삼주택의 모든 전골은 볶음밥과 면사리가 추가된답니다 ㅎㅎ

요건 자리가 멀어서 많이 먹어보지는 못했는데요.

얼큰한 맛에 우삼겹의 기름맛이 어우러져 소주가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요거만 시켜서 소주 먹어도 잘넘어가게더라구요.

 

달삼크림전골

 

이건 크림육수에 해산물이 들어간 달삼크림전골 이예요!

ㅋㅋ요건 제가 골랐는데요.

이전에 왔을 때 전골도 맛났지만 여기에 볶음밥을 볶아먹었는데 너무너무 맛나더라고요 ㅠㅠ

제가 먹은 볶음밥 중에 원탑이었어요!!

달짝지근한 크림육수 그런 맛이에요!!❤️

요거 진짜 맛나요! 강추!!

 

달삼전골은 얼큰한 게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 하면

달삼크림전골은 소주+토닉워터 또는 소맥, 하이볼을 부르는 맛이에요 ㅜㅜ

취향껏 골라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사실 전골메인집이고 이미 골뱅이쫄면도 맛났어서 

큰 기대를 안 하고 시킨 메뉴인데요.

ㅜㅜ하... 맛나요...

겉바속초... 술집 돈가스가 거기서 거기지 생각했는데 

너무 맛나더라고요ㅜㅜ

돈가스가 제일 먼저 순삭 됐고요.

다 먹고 맛나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미 시킨 것도 많은데 돈가스를 2개나 시켜버렸지 뭐예요..

결국 저것도 다 뱃속으로 들어갔지만요! ㅋㅋ

이 집 진짜 맛집 같아요.

술 먹으러 왔다가 밥 먹으러 온느낌..?💟

 

사실 이렇게 먹고 크리스피 순살 치킨도 추가주문했는데 

그땐 이미 술이 가득인지라 메뉴 사진을 못 찍었더라고요 ㅠㅠ

치킨은 쏘쏘 한 맛이었어요!

요건 그냥저냥 흔한 맛!

 

ㅋㅋ시켜 먹는 것도 많고 분위기도 너무 시끌시끌하지 않게 놀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 주시더라고요!

 

설탕 토마토

 

마침 튀김이랑 전골류만 먹다 보니 상큼하고 달달한 게 먹고 싶었는데 설탕 토마토를 주셨어요!

ㅎㅎ입가심 달달하게 하고 이제 다 먹은 전골에다가 볶음밥을 볶기로 했어요☺️

 

달삼크림전골->볶음밥+눈꽃치즈 추가

 

 

현장에서 밥 볶아주시고요.

눈꽃치즈 추가해서 먹으니 토치로 위에 익혀주시면서 밥이 누룽지밥처럼 되는데 요게 진짜 맛나요! ㅎㅎ

치즈 꼭 추가해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기본 달삼전골에는 치즈추가 없이 볶음밥만 해서 먹었고요.

요건 치즈 넣기 전 사진과 동일해서 사진을 안 찍었어요!!

요것도 맛나긴 하는데 저는 크림전골볶음밥이 더 맛났어요!

 

이날 달삼주택에서만 25만 원을 썼어요..ㅋㅋㅋ

성인 7명 모이니 음식이 금방 동나더라고요👉🏻👈🏻

얼큰 달콤한 크림전골 드시고 싶으시다면 "달삼주택"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