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

집에서 그릭 요거트 만들기/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내돈내산

by 유니밥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릭요거트 메이커 "베어그릭스"의 꾸덕메이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내돈내산 제품이고요. 구매는 2022년 11월 26일에 했어요! (오래 사용해 보고 리뷰 올렸어요!)

구매링크는 제일 아래 넣어둘게요!~
 
구매동기는
먼저, 집에서 그릭요거트를 해먹기에는 시간과 과정의 번거로움이있구요 
두번째는 그릭요거트 가게에서 매번 사 먹기에는 비용이 너무 과하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똥손도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요 제품을 발견한 거예요! ㅎㅎ
 
인스타 광고로도 많이 접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인스타 광고는 허위가 많다고 생각이 들어서 사실 잘 안보거든요..
근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는 제품리뷰도 약 2만 개가 넘어가고 그에 따른 구매자들의 레피시도 리뷰창에 공유되어 있어서 자세히 보게 된 거 같아요.

구성품이에요!
필터망(유청분리기)과 누름판, 뚜껑, 스프링이 끝이랍니다!                                                                                                                                                                                                                                                       
 

꾸덕메이커랑 함께 사용가능한 요거트 제품이에요!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적혀있어서 가져왔어요 ㅎㅎ
 

저는 그중에서 강훈목장 딸기요거트랑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를 사용했어요!
지금까지 불가리스랑 서울우유까지 총 4가지 사용해 봤는데요... 제일 신맛이 없는 제품은 불가리스인 거 같아요 ㅎㅎ 
그릭요거트 특유의 신맛 싫어하시면 불가리스로 만들어보세요!
근데 어차피 먹을 땐 과일이나 시리얼과 함께 꿀(또는 잼) 같은 첨가제를 넣기 때문에 신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로 그릭요거트 만들기 순서🥯

 

1️⃣. 필터망(=유청분리기) 안에 구매한 요거트를 담아요.

 
2️⃣. 누름판으로 덮어준 뒤에 뚜껑을 닫아요(이땐 스프링을 넣지 않습니다)

3️⃣. 냉장고에 최소 12시간 동안 넣어둡니다.(1.8L 용량의 요거트 사용 시 최소 15~20시간 동안 냉장고에서 유청분리합니다.-스프링 X)

 
4️⃣. 약 12시간 뒤에 꺼내준 뒤에 스프링으로 눌러서 뚜껑을 닫아줍니다. (1.8L 용량의 제품사용 시 최소 5~10시간 동안 눌러줍니다.)

 

스프링으로 1차 유청분리에서도 남아있던 유청이 분리되는 게 보이시나요? ㅎㅎ 
 
이 모든 과정이 끝난 뒤에 꺼낸 그릭요거트입니다.

베어그릭스의 곰돌이 모양🐻 보이시나요? ㅋㅋ
잘 만들어진 그릭요거트는 저렇게 상표처럼 곰돌이가 찍혀 나온답니다!
 

영상으로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사 먹는 요거트보다도 꾸덕한 수제 그릭요거트! 만드는 것도 정말 쉬워요!

저는 그릭요거트랑 함께 먹을 믹스베리랑 그래놀라를 준비했어요!
둘 다 쿠팡에서 주문했는데요.
믹스베리는 5가지 베리가 들어있는데 골든, 블랙, 크넨, 라즈, 블루베리 이렇게 들어있고요!
그래놀라는 카카오그래놀라예요! ㅎㅎㅎ 고소하고 달달하더라고요!

 
서둘러야 할 때는 딸기잼에 그릭요거트만 한 스쿱 섞어서 서둘러 먹고 가고요.
그 외에는 믹스베리와 그래놀라를 올려서 그릭요거트 한스쿱에 꿀 한 스푼, 바나나 하나 해서 먹고 가요! 
 
이렇게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리뷰 해봤고요! ㅎㅎㅎ 저는 반년동안 사용하면서 불편함 하나 없이 아주 잘 쓰고 있어요!
꾸덕메이커의 모든 통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요. 뜨거운 물에 세척도 가능해요!
그리고 스프링은 약 8kg의 무게로 눌러준다 하니 이보다 더 좋은 제품이 있을까 싶어요 ㅎㅎㅎ
 

구매 강추!입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bear_greeks/products/6663611161? 

베어그릭스 NEW 꾸덕메이커 : 베어그릭스

꾸덕함을 위해 태어나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