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울산 무거동 강아지 동반 카페/강아지랑 커피마시며 벚꽃구경하기

by 유니밥 2023. 3. 25.
반응형

주말에 막내랑 어디 가볼까? 하는 와중에 근처에 강아지동반카페를 찾아서 다녀와봤습니다.!

샷로스터스

매일 11:00~22:00

🚘무거천 따라서 주차자리 많아요.

강아지 동반 가능하지만 계속 앉고 있어야 해요

(의자에 앉혀놔도 됩니다)

 

ㅋㅋㅋ놀러 가는 걸 아는지 한껏 기대하는 뒷모습이네요!

옷 갈아입는 순간부터 가자고 가자고 얼마나 조르던지...

마루 너 강아지 아니고 사람이지..?😒

밤마실이라 어두워서 그런지 간판이 잘 안 보이지만 "샷로스터스"입니다! ㅎㅎ

초록초록하죠?

 

메뉴판이고요! 

제과류도 판매하시네요 ㅎㅎ

 

원두랑 티백도 판매하시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파릇파릇하고요.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ㅎ

입구에는 어느새 고양이가 자리 잡고 있네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키우시는 고양인지는 못 여쭤봤는데... 너무 자연스럽더라고요? 

앙칼진 눈이 너무 귀여웠던 고양이..🐱

덕분에 막내가 고양이 쳐다본다고 모든 사진에 정면샷이 없어요...

 

사진은 아주 그냥 나만 찍지...?ㅠㅠ

 

주문은

🐶개푸치노(애견용)

🍃제주말차슈페너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진 찍으려고 앞에 놔뒀더니 냉큼 맛부터 보네요...

슨생님... 저 사진부터 좀 찍으면 안 될까요..? 기다려주세요...😂

 

일단 막내가 아주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이라 

개푸치노 맛집은 인정되었고요...

 

음... 말차슈페너는 일단 다른 카페랑 다른 점은 못 느꼈어요!

말차는 좀 아쉬워서 다음엔 다른 커피를 먹어보려고요.

다음날 출근이고 너무 늦게 방문해서 커피는 부담스러워서 못 먹었거든요 ㅜㅜ

 

커피도 다 먹고 사진도 많이 찍고

밖으로 나왔더니 야외테이블이 보이더라고요!

 

매장 안의 고양이에게 여전히 관심을 가지는 마루의 뒤태만 겨우 건졌습니다...ㅎ

사진 찍기 정말 힘든 모델이더라고요..?

그래도 마지막은 밤마실로 행복한 마루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카페 바로앞이 무거천이라 🌸벚꽃구경하며 커피 먹기도 좋을 거 같아요!

매장도 통 유리창이라 안에서도 🌸벚꽃이 잘 보일 거 같더라고요.✨

 

<번외...>

개푸치노 흡입하는 마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