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

돌쇠네농산물/프리미엄 태국 망고스틴 1kg 내돈내산

by 유니밥 2023. 3. 23.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한정수량이라 판매예약 걸어두고 주문했던 "돌쇠네농산물의 망고스틴" 리뷰를 해보려 해요!
ㅎㅎㅎ망고스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다 찾아봤지만 (예를 들면 쿠팡..?) 제품의 90%가 썩어서 왔거나 맛이 텁텁하거나 
요런 후기가 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요래 저래 친구들에게 발품 팔아 알아보니 돌쇠네가 망고스틴이 참 만족스러웠다 하더라고요?ㅎㅎ
바로 판매 알림 걸어두고 대기했죠! ㅋㅋ

ㅋㅋㅋ저... 정말 먹는 거에 진심인 거 같아요..
심지어 저 때 근무 중이었는데 주문하겠다고 몰래 나와서 주문 걸고...
망고스틴... 먹고야 말겠어♨️
 
사이트 주소는 젤 아래 넣어둘게요!!
글 중간에 넣으면 헷갈리니까요!!😘
 
저는 월요일에 주문하고 토요일에 받았는데요!
이날 주말근무 중이었는데 배송완료 문자 받고 얼마나 퇴근하고 싶었는지 몰라요 ㅋㅋㅋ
(어서 가서 망고스틴 까먹어야지...)
 

ㅋㅋㅋ정체성 한가득 담겨있는 택배박스..
"마님~ 돌쇠 왔슈~~ 망고스틴 드샤유~😝"
하는 느낌이죠?
 

설렘 가득 안고 열었고요~
웬걸... 1kg라고 해서 양이 많을 줄 알았더니 12알이더라고요?
제가 망고스틴을 첨 먹어보는 거라 기대했는데..
홈페이지에도 1kg에 8~16개라고 기재되어 있긴 했지만
살짝 아쉬웠습니다...
양보다 맛을 기대하는 수밖에!!
(심지어 한알은 썩었어요😿)

수령 후 상품불량이 확인되면 송장사진이랑 상품사진 찍어서 카톡 보내면 100% 교환/환불해 주신다고
공지가 되어있긴 했지만... 또 보내면 또 기다려야 해서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이건 사이즈 보시라고 요구르트 같이 찍어봤어요!
망고스틴 너무 귀엽게 생긴 거 같아요! ㅋㅋ
게임에 나오는 HP 올려주는 열매같이 생겼어요!
실제로는 당을 올려서 기분을 업! 시켜주겠지만요~😆
 

과일을 돌려 만지다 보면 물렁한 부분이 있어요!
물렁한 부분을 중심으로 가로로 칼질을 길게 내줘서(약 70% 정도 내줘요)
반으로 톡! 따시면 먹기 쉬워요~!
 

이렇게요!ㅎㅎ
알맹이가 진짜 작죠...?ㅠㅠ 다른 사람들은 속 알맹이도 큼직하던데
제 건 왜 저렇게 작은가 싶어요...
제철이 5월부터라던데 너무 일찍 먹어버려서 작은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번엔 처음 먹는 거니 맛만 본다 생각하고 다음엔 5월 이후에 주문하려고요!
 
먹다 보니 너무 맛나서 저희 집 막내도 먹을 수 있나 검색해 보니 
씨를 제거하고 소량 섭취가능하다더라고요😆
신나서 챙겨줬더니 저보다 더 잘 먹네요 ㅋㅋㅋ

요요! 입술에 침 보이시나요?ㅋㅋㅋ군침입니다!
한번 나눠줬더니 집어들 때마다 자기도 달라고 하더라고요.. 으휴..
자기표현이 너무 확실한 막내라 조금 더 나눠줬습니다😂
 

이건 먹은 것 중에 속알맹이가 좀 있는 편이던데..
막내한테 초점이 맞춰져서 흐릿하네요..ㅋㅋ
저 초롱초롱한 눈빛... 누나 덕에 별 걸다 먹어보네요✨
 
3월 초에 시켜서 그런지 속알맹이가 아주 작았지만
달달함은 최고였어요 ㅎㅎ
왜 사람들이 망고스틴 맛나다고 하는지 알 거 같았어요!
저는 돌쇠네농산물 망고스틴 너무 만족스러웠고요!
5월 제철을 기다렸다가 돌쇠네에서 또 먹으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 리뷰를 보니 속알맹이도 크고 만족도가 아주 높더라고요!
강추해요! 
 
아래에 링크 첨부할 테니 드셔보세요~!😘
https://me2.do/Fsl7ec0E

[750개 한정수량/3월 23일 예약출고]  항공수입 프리미엄 태국 망고스틴 1kg

[750개 한정수량/3월 23일 예약출고] 항공수입 프리미엄 태국 망고스틴 1kg

www.dolfarm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