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울산 성남동 생과일주스 추천/성남동 주스

by 유니밥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지수리하려고 성남동 들렸다가 갑자기 생과일주스가 생각나는 거 있죠?

그래서 부랴부랴 검색했더니 성남동 근처에는 제가 알만한 생과일주스가게가 안보이더라고요...(쥬씨 같은..?)

무슨 첨 들어보는 성남동주스라는 가게만 덩그러니 보이고... 심지어 가게위치는 성남동 명물이었던! 이삭토스트 자리더라고요!!

늘 지나가면서 "아.. 저기 이삭토스트 자리였는데 ㅠㅠ"하면서 아쉬워했던 그 자리더라고요 ㅋㅋ근데 네이버 리뷰에 🍓딸바🍌 너무 맛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성남동 주스(울산 성남점)

가게위치는 예전에 이삭토스트 있던 자리 아시죠?아니면 성남동 버거킹에서 젊음의 거리 쪽으로 걸어오시면 바로 모퉁이 부분에 보이니 참고하세요~

 

요렇게 생긴 간판! ㅋㅋ다들 지나가시면서 한 번쯤 보셨을 거예요~

 

요렇게 메뉴판이고요!

저는 원래부터 🍓딸바🍌를 좋아해서 딸바 구매했어요!!

(후기에도 🍓딸바🍌가 그렇게 맛나다 하더라고요?)

 

음~ 🍓딸바🍌!

한입 먹어보니 다른 곳과는 다르긴 하네요!

인위적인 단맛보다는 생바나나 향과 달달함이 느껴지고요!
딸기도 상큼 달콤하고 맛나더라고요!
저는 바나나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나나향이 코로 스며드는 게 너무 좋았아요!

글 쓰고 있는 지금도 집 근처 카페에서 가져온 딸바를 먹고 있는데

집 근처 딸바는 바나나보다는 딸기 비중이 높은지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얼떨결에 아주 만족스러운 생과일주스집을 찾아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분명 집 가면서 마시려 했는데..

먹다 보니 성남동 주차장 오기 전에 벌써 다 마셔가지고...

순삭이더라고요...

사장님이 벤티사이즈로 주스 팔아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혹시 성남동에 약속이 있는데 마침 생과일주스가 생각난다! 하시면

꼭 여기서 드셔보세요~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정말 맛나요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