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디저트,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간단)리뷰/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그 외

by 유니밥 2023.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 전에 수영을 배우고 와서 평소보다 더 허기지네요ㅎㅎ

그래서 출근길에있는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사가려고 들렀어요~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6900)
베이컨치즈토스트(4900)
아메리카노(4500)

🗣️:베이컨치즈토스트는 오븐에 데워드릴까요?

ㅎㅎ베이컨치즈토스트는 오븐에 데워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데워달라 하고 출근해서 먹었어요!

 

일단 가격 맞춘다고 시켰던 베이컨치즈토스는 기대도 안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전에는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베이글이 제일 맛난 줄 알았는데 

베이컨치즈토스트는 또 다른 맛이더라고요?

간단하면서도 계속 먹고 싶은?

치즈도 풍부했고 베이컨도 두꺼웠어요!

 

신메뉴인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는 정말... 뭐랄까?

아쉽다를 넘어서 괜히 먹었다..?

일단 기본적으로 샌드위치라그런지

전체적으로 식감이 아삭함보다는 눅눅함이 느껴졌고요.

소스가 상큼한 거보다는 좀 무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샌드위치는 아삭하고 상큼한 맛으로 먹는 편이라 그런지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아마 앞으로는 안 먹을 거 같아요!

 

결론 

치킨클래식 샌드위치는 눅눅한 맛이 강하고 아삭한 식감이 대체적으로 느껴지지 않았다 

재구매는 없을 것 같다.

 

베이컨치즈토스트는 오븐에 데워먹으니 치즈도 쫄깃하게 느껴지고 고소한 맛이 좋았으며, 베이컨이 생각 외로 두꺼워 식감이 만족스러웠다.

소스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잘 어울렸다.

재구매 100%

 이상 저의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